`찾아라 맛있는TV`에서는 꽃게 칼국수와 제주도 맛집이 공개됐다. <사진=MBC `찾아라 맛있는TV` 방송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찾아라 맛있는 TV' 에서는 꽃게 칼국수와 제주도 맛집이 소개됐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찾아라 맛있는 TV'에서는 이열치열 맛집과 장수원의 식탐일기-제주도 2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더 맛' 코너에서는 이열치열 맛집으로 게장 칼국수가 소개됐다.
이 맛집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강남밀면'집으로, 칼국수에 꽃게 한마리가 올라가 있어 시원하면서도 얼큰한 맛으로 인기가 높다.
손으로 직접 반죽해 불규칙하면서도 쫄깃한 면이 입맛을 사로잡았으며 꽃게 감칠맛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았다.
또 장수원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에 위치한 덤장(중문)을 찾았고 푸짐한 한 상 차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참돔회, 고등어회, 갈치회, 전복까지 첫번 째 상이 차려졌고 두번 째 상은 제주 고등어조림, 성게알미역국, 제주 은갈치구이, 제주 옥돔구이, 제주도 자리돔 간장 튀김까지 제주 특산물이 가득했다.
이에 장수원은 "맛있다. 내 스타일이다"라고 즐거워하며 먹방을 선보여 보는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더 맛' 코너에서는 이열치열 맛집으로 버섯탕, 소고기전골, 게장칼국수, 대구뽈찜이 소개됐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