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공효진 <사진=매니지먼트 숲> |
[뉴스핌=장윤원 기자] ‘프로듀사’의 공식 ‘쌈닭 PD’ 공효진의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공효진은 KBS 2TV 금토드라마 ‘프로듀사’에 예능국 8년 차 베테랑이자 ‘뮤직뱅크’ PD인 탁예진 역으로 출연 중이다. 까칠함과 더불어 허세와 허당기 충만한 캐릭터를로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1일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촬영장 곳곳에서 포착된 공효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카메라가 돌지 않는 휴식시간에는 까칠한 ‘쌈닭’의 모습이 사라지고, 대신 러블리한 미소와 활기 가득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바쁘고 고된 촬영 속에서도 항상 밝은 미소를 유지하는 공효진은 주위 사람들에게도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등 촬영장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 ‘프로듀사’ 6회에서 공효진은 오랜 짝사랑 상대였던 친구 차태현이 자신에게 일방적으로 선을 긋자 애절한 감정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끌어 냈다. 또 다른 한편으론 풋풋한 연하남 김수현과 연상연하의 달달 케미로 설렘 지수를 높였다.
공효진, 차태현, 김수현 세 사람의 얽히고 설킨 러브라인이 앞으로 어떻게 전개가 될지 주목되는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9시15분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장윤원 기자(yunw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