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샤이니, 활동 2주차 1위 유력 <사진=SM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샤이니가 수록곡 '재연'을 첫 공개하는 가운데, 최종 1위에 오를지 관심사다.
28일 저녁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샤이니는 타이틀곡 'VIEW' 무대와 함께 수록곡 '재연'을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특히 샤이니는 지난주 컴백 이후 27일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첫 1위를 차지했다. 지난주 가온, 한터 등 주간 앨범 차트에서 당당히 1위에 오른 만큼 금주 1위 후보 선정이 확실시되고 있다.
게다가 샤이니는 음원 차트에서도 꽤 선전해 가온 주간 디지털 종합 차트 2위에 타이틀곡 'VIEW'를 랭크시켰다. 활동 2주차에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할 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샤이니와 '엠카운트다운' 1위 자리를 두고 겨룰 상대로는 여전히 음원 차트에서 사랑받고 있는 빅뱅의 '루저'가 유력하다. 주간 음원 1위를 차지한 아이유의 '마음'도 가능성이 있지만 활동을 하지 않는 디지털 싱글이라 최종 1위 등극은 어려울 전망이다.
한편 샤이니는 지난 18일 정규 4집 'ODD'로 컴백해 타이틀곡 'VIEW'로 활동 중이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