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골프전문기자]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아쿠쉬네트 코리아 지사 설립 최초로 Pro V1과 Pro V1x의 전(全) 생산 공정을 한국 골퍼들에게 공개한다.
타이틀리스트는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을 사랑하는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을 위해 태국에 위치한 세계적 규모와 최첨단 설비의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플랜트 IV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플랜트 IV 체험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참가신청은 10일까지 팀 타이틀리스트(http://team.titleist.co.kr)를 통해 받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지사 설립 이래 처음으로 국내 골퍼들에게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생산공정을 직접 공개하는 것으로 그 동안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에 대한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의 무한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
이번에 방문하게 될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플랜트 IV는 아쿠쉬네트에서 운영하는 3곳의 골프볼 플랜트 중 한 곳으로 Pro V1 과 Pro V1x 두 가지 모델을 생산하고 있다. 여기서 생산된 Pro V1과 Pro V1x는 아시아뿐만 아니라 유럽, 미국 서부 PGA 투어에 이르기까지 널리 공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명의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를 선발한다. 당첨자는 각자 함께 방문할 동반자 1명씩을 선택할 수 있다. 총 4명에게는 골프볼 플랜트IV 방문기회를 비롯해 체험기간 동안(3박 5일간) 전일 숙박 및 식사, 왕복 항공 등이 모두 지원된다.
또한 프로모션에 선발되지 못한 응모자 중 20명을 추첨해 팀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새겨진 골프볼 하프더즌 2개씩(Pro V1 또는 Pro V1x)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팀 타이틀리스트(http://team.titleist.co.kr)’ 또는 스마트폰의 ‘타이틀리스트 앱(App)’ 로그인 후,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골프’와 관련된 자신만의 스토리나 에피소드, 이번 방문에 함께 하고 싶은 동반자 소개, 골프볼 또는 골프볼 피팅에 관한 궁금증 등을 사진과 함께 자유로이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2일 팀 타이틀리스트를 통해 발표한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골프전문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