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스텀멜로우는 지난 27일 롯데백화점 본점과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을 시작으로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3월 중 현대백화점 천호점, 롯데백화점 광주점 등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고 현대백화점 본점을 포함한 4개의 팝업 매장을 추가로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커스텀멜로우 여성 라인은 이번 시즌 단독 매장 오픈과 함께 브랜드 콘셉트 또한 ‘레트로 컨템포러리(Retro Contemporary)’로 변화를 줘 시대에 맞는 레트로 감성을 세련된 라이프스타일로 표현해나간다.
2015 S/S 디자인 테마는 ‘White Blue Navy’로 마린 테마를 강조하기 보다는 컬러가 생략된 흑백 비주얼로 브랜드 아이텐티티에 주목하는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또 커스텀멜로우는 이번 시즌 텍스타일 디자이너 ‘오나보익스(Ona Boix)’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시즌 테마인 ‘White Blue Navy’를 주제로 로프, 망원경, 해저 생활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를 완성해 커스템멜로우의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했다.
커스텀멜로우는 여성 단독 매장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양말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빌리프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커스텀멜로우 X 빌리프 콜라보 트래블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오는 4일 오픈을 앞두고 있는 롯데백화점 광주점에서는 커스텀멜로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쿠폰을 다운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커스텀멜로우 X 빌리프 콜라보 트래블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종훈 커스텀멜로우 총괄 상무는 “커스텀멜로우는 이번 시즌 단독 매장 오픈과 함께 더욱 새로워진 디자인과 감성, 그리고 커스텀멜로우 만의 문화 마케팅을 통해 차별화된 스타일에 목말라 있던 여성 고객들을 적극 공략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최주은 기자 (june@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