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KYD 디데이
문화

속보

더보기

'K팝스타4' 지옥의 배틀오디션 정승환·박윤하·서예안 충격 변신…양현석 "예상외의 결과 당혹스럽다"

기사입력 : 2015년02월06일 16:29

최종수정 : 2015년02월06일 16:29

`K팝스타4` 8일 예고, TOP10 위한 배틀 오디션 시작 [사진=SBS `K팝스타4` 예고 캡처]
'K팝스타4' 지옥의 배틀오디션 정승환·박윤하·서예안 충격 변신…양현석 "예상외의 결과 당혹스럽다"

[뉴스핌=이지은 기자] 'K팝스타4'의 TOP10이 가려지는 배틀 오디션이 막을 연다.
  
오는 8일 방송되는 SBS 'K팝스타4'에서는 TOP10 진출자를 가리는 '지옥의 관문' 배틀 오디션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K팝스타4'에서는 총 18개의 팀이 배틀 오디션에 참가하며 TOP10 진출권을 얻는다.
   
지난주 'K팝스타4'에서 YG 양현석은 정승환 서예안, 나수현, 케이티김, 에이다웡, 강푸름으로 캐스팅 멤버를 확정했다.
  
JYP는 박윤하, 이봉연, 릴리M, 지유민, 스파클링걸스(최주원, 최진실, 황윤주, 에린미란다), 에스더김을 캐스팅했고 유희열의 안테나뮤직은 삼남매(홍찬미 신지민 김효람), 그레이스신, 전소현, 이진아, 지존(존추, 장미지), 박혜수를 뽑았다.
      
8일 방송되는 'K팝스타4' 예고에서 정승환, 박윤하, 서예안은 지금껏 보여왔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였다.
   
이들의 모습을 본 양현석은 "우와~ 충격적인 변신. 깜짝 놀랐어요"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서예안은 귀여운 안무를 선보여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였고, 정승환은 이소라의 '제발'을 선곡해 더욱 짙어진 감성을 노래할 예정이다.
 
심사위원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은 참가자들의 무대를 보고 "표현할 수가 없어요" "100점 만점 주고싶어요" "마음 다 뺏겨버릴 거 같아"라고 칭찬을 늘어놓았다.
  
그러나 양현석은 "예상외의 결과가 나와서 조금 당혹스럽습니다"라고 말해 또 다른 반전이 있음을 예고했다.
  
한편, 'K팝스타4' 정승환·박윤하·서예안 등의 배틀오디션은 8일(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alice09@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해병대원 특검법' 국회 본회의 상정…與, 필리버스터로 맞불 [서울=뉴스핌] 김윤희 기자 = 더불어민주당이 해병대원 순직사건 외압 의혹의 진상규명을 위해 제출한 '채 해병 특검법'이 3일 국회 본회의에 상정됐다. 국민의힘은 즉각 필리버스터(무제한토론) 요구서를 제출하며 맞불을 놨다. 국회법상 필리버스터는 '종결동의' 제출 24시간 후 국회 재적의원 5분의 3 이상 동의로 중단할 수 있다. 이날 민주당이 15시 45분 필리버스터 종결 동의서를 제출함에 따라, 특검법은 24시간 토론을 거친 뒤 오는 4일 오후 표결이 진행될 전망이다. [서울=뉴스핌] 윤창빈 기자 = 유상범 국민의힘 의원이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415회국회(임시회) 제415-45차 본회의에서 채상병 특검법 상정을 반대하는 필리버스터(무제한 토론)를 하고 있다. 2024.07.03 pangbin@newspim.com 국회는 이날 본회의 첫 안건으로 박찬대 원내대표 등 민주당 의원 전원 명의로 제출된 '순직 해병 수사방해 및 사건 은폐 등의 진상규명을 위한 특별 검사의 임명 등에 관한 법률안'을 상정했다.  당초 민주당은 지난 2일 본회의에서 특검법을 상정하겠다는 방침이었지만, 전날 대정부질문이 진행되던 도중 김병주 민주당 의원의 발언으로 여야 간 고성이 오가며 본회의가 파행돼 불발됐다. 추경호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이날 본회의 전 열린 의원총회가 끝난 뒤 취재진과 만나 "채상병 특검법안이 상정되면 의사 진행 발언과 함께 필리버스터(무제한 토론)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엄포했다. 그러나 민주당은 같은 날 오전 최고위원회의에서 4일 본회의 처리를 목표로 해병대원 특검법을 상정하겠다는 방침을 재차 공고히 했다. 당초 이들은 대정부질문 이후 채상병 특검법을 본회의에 올리겠다는 계획이었으나, 필리버스터를 예고한 여당에 맞춰 의사일정을 변경하고 특검법을 먼저 상정했다. 무제한토론이 이뤄짐에 따라 이날 예정됐던 경제 분야 대정부질문은 파행됐다. 채해병 특검법이 오는 4일 본회의를 통과해 정부로 이송되면 윤석열 대통령은 15일 안에 거부권을 행사할 수 있다. 윤 대통령이 15일을 꽉 채워 거부권을 행사하더라도 민주당이 당초 목표했던 채해병 순직 1주기인 7월 19일 직전에 국회 재표결이 가능한 셈이다. 앞서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 21대 국회에서도 야당이 단독으로 강행 처리한 해병대원 특검법에 거부권을 행사한 바 있다. 이후 국회에 되돌아온 특검법은 재의결 필요 요건인 재적의원 과반수 출석과 출석의원 3분의2 이상의 찬성을 채우지 못해 폐기 수순을 밟았다. yunhui@newspim.com 2024-07-03 16:11
사진
김건희 여사, 한밤 중 시청역 참사 현장 찾아 조문 [서울=뉴스핌] 박성준 기자 = 김건희 여사가 서울 시청역 역주행 교통사고 현장을 찾아 헌화한 것으로 4일 알려졌다. 김 여사는 지난 3일 밤 10시 50분쯤 짙은 색 치마를 입고 조화를 든 채 사고 현장을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 여사의 방문은 대통령실에서 공식적으로 자료를 배포하지는 않았지만, 김 여사를 알아본 시민이 사진을 촬영하고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리면서 알려졌다. 3일 시청역 참사 현장을 찾은 김건희 여사.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김 여사는 현장 인근에 시민들이 자율적으로 조성해놓은 추모공간에 헌화한 뒤 잠시 자리를 지키다 떠났다. 앞서 지난 1일 시청역 교차로에서 60대 제네시스 차량 운전자 A씨가 몰던 승용차가 역주행하다 인도로 돌진해 9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 부상자는 7명이다.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입건된 A씨는 경찰에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다. 현장에는 고인들을 추모하는 시민들의 발걸음이 줄을 잇고 있다. parksj@newspim.com 2024-07-04 08:59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