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국산 골프공 제조업체 ㈜볼빅(회장 문경안)이 광복절을 맞아 국위선양 이벤트를 실시한다.
볼빅은 15일 광복절을 기념해 국위선양과 함께 국산 골프공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볼빅과 함께하는 국위선양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부터 31일까지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내 볼빅볼 판매처(30번 게이트 바로 옆)에서 볼빅 화이트칼라 2더즌(S3+S4), 볼빅 화이트칼라 1더즌, 기타 볼빅볼 1더즌 등을 구매할 경우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에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서 화이트칼라 2더즌을 구매하면 화이트칼라 태극 로고볼 하프더즌(S3, S4+태극볼마커 구성), 화이트칼라 1더즌을 구매하면 화이트칼라 태극 로고볼 3알 슬리브와 화이트칼라 모자, 기타 볼빅볼 1더즌을 구매하면 화이트칼라 태극 로고볼 3알 슬리브가 각각 증정된다.
또한, 볼빅은 국산 골프공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행사기간에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서 구매한 볼빅 볼로 해외 라운딩 중 홀인원에 성공할 경우 홀인원 기념 볼빅 로고볼 10더즌 또는 홀인원 기념 캐디백 세트를 증정한다. 휴가철을 맞아 해외 라운딩을 즐기면서 홀인원에 성공한다면 볼빅이 마련한 특별한 기념품 혜택을 받는 동시에 국산 골프공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 국위선양도 할 기회다. 단, 홀인원에 성공할 경우 볼빅볼 구매 영수증 지참 및 현지 인증 사진 확인이 필요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볼빅 홈페이지(www.volvi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