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 코브라골프가 ‘나에게 맞춘’ 클럽으로 스타일부터 신경 쓰는 골퍼들을 위해 바이오셀 드라이버 퍼스널 컬러를 한정적으로 출시한다.
코브라골프의 맞춤클럽은 바이오셀 플러스 드라이버의 헤드 크라운에 다양한 패턴과 색상을 적용해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맞출 수 있도록 했다. 총 16종류로 40개 한정적으로 입고된 클럽헤드는 5개의 컬러 (블루, 레드, 그린, 골드, 카프리블루) 중 선택을 하고, 블랙과 화이트의 크라운의 띄를 선택한 후 4개의 패턴( 셀, 디지밀리터리, 마블, 색상)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 나만의 헤드를 완성한 후 각 헤드색에 맞는 샤프트와 그립을 선택해 하나의 색상으로 통일하면 된다(동일하지 않은 색상의 샤프트와 그립으로도 선택가능)
샤프트는 매트릭스 코브라 레드타이 6 (MTL MTX Cobra Red Tie 6)제품으로 헤드컬러에 맞는 블루, 레드, 그린, 골프, 카프리블루로, 미드런치와 미드스핀을 가진 샤프트의 특성이 코브라 헤드와의 조합으로 최상의 안정감을 줘 보다 길어진 비거리를 실현했다. 메트릭스로 색상을 맞출 경우 플렉스는 오직 S만 가능하며, 애프터마켓 샤프트로 원하는 경우 다양한 종류로 특주가 가능하다.
그립은 램킨사의 360 3GEN 에이스로 0.600사이즈의 블루, 레드, 그린, 골프, 카프리블루를 선택할 수 있다.
소량의 한정상품으로 본사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문의 070-7012-5466.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