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골프존(대표 김영찬.김원일)이 ‘골프존 플러스’ 서비스의 일환으로 브랜드볼을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브랜드볼은 골퍼들이 선호하는 볼을 구매해 사용하는 필드의 골프볼 문화를 스크린골프에 반영해 라운드뿐만 아니라 골프문화까지 현실에 가깝게 구현하기 위한 취지에서 선보이게 됐다.
비거리 증가 및 볼 컨트롤에 도움을 주는 등 실제 볼들이 가지고 있는 기능을 스크린골프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골프존은 골퍼의 스윙 및 플레이 성향에 맞게 볼을 선택할 수 있도록 5개 브랜드 총 10종의 브랜드볼을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플러스 샵’ 코너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볼 구매 후 로그인 라운드 시 ‘나의 플러스’에서 브랜드볼을 선택해 시작하면 된다.
골프존은 브랜드볼 론칭을 기념해 10만 회원에게 브랜드볼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6일까지 골프존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브랜드볼 기대평을 남기면 선착순 5000명에게 브랜드볼 1더즌을 증정한다. 또 골프존 실력등급 ‘프로’ 이상인 10만 회원을 대상으로 전원에게 브랜드볼을 제공한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