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CJ푸드빌(대표 허민회)이 운영하는 씨푸드 뷔페 패밀리레스토랑 피셔스마켓과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 씨푸드오션이 겨울을 맞아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신메뉴들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추운 겨울 잃어버린 입맛을 돋아줄 킹크랩과 방어, 꽃게, 열빙어(시샤모) 등 겨울 바다 별미로 꼽히는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들로 구성된 점이 큰 특징이다.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가 새롭게 선보인 씨푸드바 메뉴는 총 10종. 특히 겨울이 제철인 기름진 방어와 새콤한 묵은지를 들기름에 버무린 회무침으로 도톰한 방어와 묵은지의 아삭함이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주는 <방어 묵은지 회무침>은 고객들이 직접 입맛에 맞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살이 꽉찬 황게 튀김을 매콤 달콤한 소스에 무친 <칠리 꽃게>와 오븐에 구운 시샤모를 매콤한 소스에 요리한 옥천의 대포음식 <시샤모 도리뱅뱅>, 그릴 위에 구워 향을 가득 품은 오징어에 그린빈, 버섯, 살라미가 어우러진 <그릴드 오징어 샐러드>도 씨푸드바 신메뉴로 출시된다.
단품 메뉴도 새롭게 선보였다. 씨푸드오션에서는 그릴에서 구운 킹크랩, 연어, 새우, 가리비와 버터로 맛을 낸 바지락과 홍합을 함께 담아 씨푸드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겨울 한정메뉴<킹크랩 플래터>를 출시했다.
가격은 2인 씨푸드바 포함 9만6580원으로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이다. 또한 <킹크랩 플래터> 주문 고객에게는 닌텐도DS, 스키장 주간 리프트권 등의 선물이 걸린 100% 당첨 스크래치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