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 캘러웨이골프가 22일부터 11월 18일까지 레이저 X 아이언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7만원 상당의 레이저 XF 하이브리드 클럽을 제공하는 ‘레이저 X 플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캘러웨이골프 아이언은 2011년 KPGA 투어에서 아이언 사용률 1위에 이어, 2012년 상반기 KPGA 뿐 아니라 KLPGA에서도 프로 골퍼들로부터 가장 많이 선택을 받은 No. 1 아이언 브랜드다. ‘레이저 X 아이언’은 획기적인 솔 디자인, 낮고 깊어진 무게 배분, 새로운 페이스 디자인 등이 조합되었다. 와이드 솔의 파워와 정교한 컨트롤을 제공하고 원하는 곳으로 보낼 수 있는 샷 메이킹까지도 가능하도록 한 제품이다.
골퍼들의 비밀 병기로 통하는 ‘레이저 XF 하이브리드’는 헤드 사이즈를 키우고 오프셋을 증가시켜 관용성을 극대화, 최적의 볼 탄도와 비거리를 제공하도록 한 제품이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캘러웨이골프의 지향점은 언제나 누구나 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그러한 기업 철학에 맞춰 기획된 이번 행사는 캘러웨이의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제품들을 통해 일반 골퍼들도 수준 높은 골프 세계를 경험하고 성취감을 맛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2-3218-1980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