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www.dunlopkorea.co.kr)가 ‘챔피언은 바뀐다. 스릭슨 Z-STA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던롭 계약선수인 박인비는 스릭슨 Z-STAR 볼을 사용해 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LPGA) 투어 상금랭킹 1위를 달리고 있다.
‘챔피언은 바뀐다. 스릭슨 Z-STAR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내 스릭슨 Z-STAR 시리즈 골프볼 한 더즌(12개)을 구매한 후, 상자 안에 동봉된 스크래치 카드의 숫자를 던롭스포츠코리아 홈페이지에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골프볼 3상자에 스크래치 카드 6장이 동봉된 더블찬스도 있다.
이 중 총 9명에게 스릭슨 Z-STAR 계약선수인 박인비와 원포인트 레슨이 포함된 동반 라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해외 라운드 기회를 전액 무료로 제공한다. 또 올 하반기에 출시된 스릭슨의 신제품 Z-시리즈 아이언과 드라이버, 한정수량 캐디백과 Z-STAR 골프볼 등 총 4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 총 124명에게 증정된다.
특히 많은 골퍼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박인비와 동반 라운드는 오는 12월 10일 대만에서 진행할 예정으로 1팀 당 3홀을 함께 돌며 ‘스릭슨 원포인트 레슨’ 참여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상세한 장소 및 일정은 당첨자에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27일 던롭스포츠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운드 기회를 제공받는 1등 9명에게는 개별연락한다.
박인비는 던롭과 용품 후원 계약을 맺고 스릭슨 Z- STAR 골프볼과 젝시오 클럽을 사용하며 올해 에비앙 마스터스 우승을 차지하는 등 현재까지 총 18번의 LPGA 대회 참가 중 우승 1회와 준우승 4회를 비롯하여 9번 이상 TOP10에 진입했다. 문의 02-3462-3957.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