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손희정 기자] 옥션은 해외 유명 브랜드 명품 가방을 시중가 대비 최대 44%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가방DAY'(가방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가방데이란, 국내 패셔니스트들에게 잘 알려진 마이클코어스, 토리버치, 비비안웨스트우드, 프라다 등 유명 브랜드·명품 가방을 매월 브랜드별로 순차적으로 한정 판매하는 상시 코너다.
오는 18일부터 한달 동안 진행되는 첫 번째 가방데이에서는 미국 유명브랜드 마이클코어스의 해밀턴 백을 시중가 대비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은 블랙 금장·은장, 러기지 금장·은장 등 수요가 가장 높은 4가지 기본 스타일을 총 200개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해밀턴 라지 은장 러기지'와 '해밀턴 라지 은장 블랙'은 각각 30만 4900원, '해밀턴 라지 금장 블랙'과 '해밀턴 라지 금장 러기지'는 각각 32만 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가방데이는 6월 한 달간 열흘씩 1차(6/18일~6/27일), 2차(6/28일~7/8일), 3차(7/9일~7/18일)에 걸쳐 총 450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황준하 옥션 패션팀 팀장은 "실속형 소비자들을 겨냥해 파격가에 해외 브랜드 가방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적정 가격대, 선호 브랜드를 선별해 다양한 유명 브랜드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손희정 기자 (sonh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