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서영준 기자] 한샘이 자사 홈페이지에 '대리점 전시품 할인 판매' 게시판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게시판에서는 전국 100여개 대리점에 전시됐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따라 판매한다.

매장에서 169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블랜드 소파는 30% 할인된 118만원, 98만 9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엘리시아 침대(매트리스 제외, 프레임만)는 40% 할인된 60만원에 할인판매한다.
게시판에는 판매될 제품의 실제 사진이 올라와 고객이 상태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사이트에 안내된 해당 대리점으로 문의 후 구입할 수 있으며 배송비는 무료다. 단, 지역에 따라 고객이 소액을 부담할 수 있다.
한샘은 어려운 살림에 알뜰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기존 매장 내방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던 전시품 판매를 온라인 고객까지 확대했다.
한샘 관계자는 "경기 침체로 인해 웬만한 세일에는 지갑을 열지 않던 고객들도 전시품 할인에는 반응을 보인다"며 "6월 초에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먼저 등록할 수 있도록 하는 구매요청 게시판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서영준 기자 (wind090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