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글로벌 의료기기 가슴보형물 브랜드 모티바코리아는 가슴성형 분야에서 의미 있는 동행을 이어온 국내 주요 파트너 병원 5곳을 선정해 '2025 모티바 그랜드 어워즈(Motiva Grand Award)' 시상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2025 모티바 그랜드 어워즈'는 환자 중심의 진료 기준을 바탕으로 협력 관계를 이어온 파트너 병원들과 그간의 여정을 되짚고,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티바코리아는 가슴성형을 단순한 결과가 아닌 여성의 일상과 삶의 균형까지 함께 고려해야 할 선택으로 바라보며,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방향성을 지속적으로 강조해 왔다.
이번 그랜드 어워즈도 이러한 브랜드 메시지를 현장에서 함께 고민해온 의료진들과의 협력 관계를 조명하는 자리다. 모티바와 같은 방향성을 공유하며 장기간 파트너십을 이어온 병원들과의 동행에 의미를 두고 진행됐다. 2025 모티바 그랜드 어워즈 수상 병원으로는 DA성형외과, 노트성형외과, 뷰성형외과, 우아성형외과, 유앤유성형외과가 선정됐다.

모티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그랜드 어워즈는 특정 성과나 결과를 강조하기보다 환자에 대한 존중과 신중한 진료 기준을 함께 고민해온 파트너 병원들과의 협력 과정을 돌아보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의료진과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방향성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티바는 전세계 90여 개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는 가슴보형물 브랜드다. 미국 FDA 승인과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유럽 CE 인증 등 각 국가의 관련 법규에 따른 허가 절차를 거쳐 공급되고 있다. 모티바코리아는 최근 조직 보존을 고려한 수술 접근 방식인 모티바 프리저베(Preserve)를 중심으로 의료진 교육과 학술 교류를 이어가며, 여성의 회복과 일상까지 고려하는 가슴성형의 방향성을 의료진과 함께 고민해 나가고 있다.
모티바코리아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지하는 브랜드 방향성 아래 '2022 사랑 나눔 사회공헌 대상', '2024 행복더함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으며, 2024·2025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에도 연속 선정되는 등 대외적으로도 그 의미를 인정받고 있다.
nylee54@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