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츠 리포트 주요내용
IBK투자증권에서 위츠(459100)에 대해 '무선충전 솔루션 전문 기업. 3가지 투자 포인트: 첫째, 삼성전자 보급형 모델(A시리즈) 무선충전 기능 도입 가능성이다. A시리즈는 플래그십 모델 대비 판매량이 월등히 높은 만큼, 향후 무선충전 기능이 적용될 경우 정체되어 있는 동사의 무선 충전 모듈 매출의 성장 동력이 되어줄 것으로 판단된다. 둘째, EV 충전기 사업의 성장 가능성이다. 동사는 현대 케피코, 지에스 차지비와의 협업을 통해 EV 완속 충전기 개발을 완료했고, 최근 제3자 배정 유상증자를 통해 지에스 그룹으로부터 55억 원을 유치했다. 매년 높은 성장세를 기록 중인 EV 충전기 시장과 정부 보조금 확대 기조를 고려할 때, 중장기 성장 잠재력이 충분한 것으로 전망한다. 셋째, 동사는 Mini LED 기반 Curved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에 진입해 북미 카지노 게이밍 장비 업체를 대상으로 제품 공급을 확대할 예정이다. 현재 신규 고객사와 테스트가 진행 중이며, 2026년은 고객 다변화에 따른 매출 확대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분석했다.
이 기사는 뉴스핌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