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서비스 개선 및 건강검진 혜택
지역 의료기관 협력으로 복지 증진
[창원=뉴스핌] 남경문 기자 = 경남경찰청 직장협의회는 지난 22일 한양대학교 창원한마을병원과 직장협의회 직원 간 의료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 |
경남경찰청 직장협의회가 22일 한양대학교 창원 한마음병원과 직장협의회 직원 간 의료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경남경찰청] 2025.10.23 |
협약은 직역의료기관과 긴밀한 협조와 유대관계를 통해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며 보다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의 보장을 통해 경남경찰청 직원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각종 질병 발생에 대한 진료 및 건강검진에 대한 혜택 제공, 연계 부대 시설 이용 혜택 등 제공, 기관의 행사, 정보에 대한 홍보, 기타 양기관이 사전 협의에 따라 필요하다고 요청하는 업무에 대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최홍석 경남경찰청 직장협의회 회장은 "소속 직협회원과 가족들의 의료복지 향상을 위해 동참해 준 창원한마음병원에 감사를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의료기관과 다양한 협력 방안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경남경찰청 직장협의회는 향후 지역 의료기관과의 협력 체계를 확대해 근무 환경과 구성원 복지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방안을 추진할 계획이다.
news23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