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5세대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이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 유튜브 채널 '뉴스핌TV'의 'K라이징스타' 다섯 번째 게스트로 나선다.
'K라이징스타'는 뉴스핌TV가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콘텐츠다. 통통 튀는 연예·문화예술 분야 새로운 얼굴과 인터뷰 뿐만 아니라 어떤 독특한 장기를 가지고 있는 지를 다양한 코너와 함께 진행해 그들의 이야기와 인간적인 매력까지 다각도로 조명한다. 첫회에는 걸그룹 힛지스, 두번째 편에서는 배우 문동혁, 세 번째 편에는 걸그룹 유니스, 네 번째 편에는 보이밴드 캐치더영이 출연했다.
![]() |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이 9일 오후 4시 공개되는 뉴스핌의 유튜브 채널 '뉴스핌TV'의 예능 콘텐츠 'K라이징스타'에 출연한다. 2025.09.08 alice09@newspim.com |
세이마이네임은 가수 김재중이 설립한 인코드엔터테인먼트에서 지난해 10월 데뷔한 걸그룹이다. 데뷔 당시 승주, 준휘, 도희, 소하, 카니, 메이, 히토미로 구성된 7인조 다국적 그룹이었으나 올해 7월 새 멤버 슈이가 합류하면서 8인조로 재편됐다. 이들은 슈이가 합류하고 지난 달 1일 새 싱글 '일리(iLy)'를 발매했다.
세이마이네임은 'K라이징스타'의 다양한 코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방출한다. 멤버들이 서로를 소개하는 '내 친구 소개서'에는 숨겨진 TMI가 방출되고, '팬심 배송센터'에서는 멤버들이 미리 받은 팬들의 질문에 대해 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게임 코너 '하이텐션 게임존: 음소거 댄스'코너에서는 팀을 이뤄 화면에 나오는 춤을 보고 따라 추고 맞히며 멤버들의 예능감과 승부욕을 확인할 수 있다.
세이마이네임은 "이 콘텐츠를 통해서 팬들이 우리에 대해 더 잘 알게 됐으면 좋겠고, 귀여운 질문 많이 보내줘서 고맙다. 사랑한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오늘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앞으로 이런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며 "저희가 더 열심히 해서 팬들에게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K라이징스타' 유니스 편은 유튜브 채널 뉴스핌TV뿐만 아니라 K컬처 전문 글로벌 채널 'K스팟(K·SPOT)'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K·SPOT'은 한국의 생생한 K컬처 현장을 전 세계에 전하는 글로벌 플랫폼으로 영어·중국어·일본어 등 다국어 자막 서비스로 송출된다.
8명의 각기 다른 매력이 가득 담긴 'K라이징스타' 세이마이네임 편은 9일 오후 4시 유튜브 채널 뉴스핌TV와 K스팟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