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tvN 드라마 '미지의 서울'에 출연한 배우 문동혁이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 유튜브 채널 뉴스핌TV 'K 라이징스타'에 두 번째 게스트로 나서 숨은 매력을 발산했다.
'K 라이징스타'는 뉴스핌TV가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콘텐츠다. 통통 튀는 연예·문화예술 분야 새로운 얼굴과 인터뷰 뿐만 아니라 어떤 독특한 장기를 가지고 있는 지를 다양한 코너와 함께 진행해 그들의 이야기와 인간적인 매력까지 다각도로 조명한다.
![]() |
뉴스핌TV 'K라이징스타'에 출연한 배우 문동혁. |
'K 라이징스타'에서는 다양한 작품에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어온 문동혁의 숨겨뒀던 매력을 만나는 맞춤형 코너들이 진행됐다. 개인적인 이야기를 다른 곳에서 해본 적이 없다는 문동혁의 첫 'TMI 소개서'가 공개되는가 하면, '인생 그래프' 코너를 통해 그가 겪어온 인생 우여곡절, 지리 선생님을 꿈꿨던 학창시절 우연히 연기에 입문하게 되고 지금까지 오게 된 계기 등을 자세히 들을 수 있었다.
문동혁은 'K 라이징스타'를 촬영하며 "이런 프로그램 자체가 처음이었어서 처음이 주는 설렘으로 재미있게 촬영한 것 같다"면서 "식은땀은 계속 나지만 좋은 경험이었다. 이번 작품으로 사랑해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게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감사함을 제가 잘할 수 있는 연기로 좋은 작품으로 보답드리려고 최선을 다할 테니 잘 지켜봐주시고 사랑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향후 10년, 20년을 더 기대하게 하는 배우로서 성장할 문동혁의 이야기를 담아낸 'K라이징 스타' 문동혁 편은 21일 오후 4시 유튜브 채널 '뉴스핌 TV'에서 단독 공개된다.
문동혁은 현재 사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로 2012년 연극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로 데뷔, JTBC '스카이캐슬', 넷플릭스 '킹덤', 영화 '시민덕희' 등 다수의 영화와 TV드라마, OTT 콘텐츠 시리즈에 출연하며 경력을 쌓아온 배우다. 최근엔 tvN 드라마 '미지의 서울'에서 경구 역을 맡아 미지 역의 박보영과 호흡을 맞췄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