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성공 개최 기여
[광양=뉴스핌] 오정근 기자 = 전남 광양매화축제추진위원회는 제24회 광양매화축제를 성공적으로 이끈 신춘식 명예 감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신 감독은 제24회 광양매화축제 명예 감독으로 위촉돼 축제장 구성·운영, 프로그램 실행방안 컨설팅 및 실행지원 등 축제 운영 전반에 관한 자문을 무보수로 수행하며 강한 추진력과 탁월한 운영 능력을 발휘했다.
![]() |
지난달 31일 김종호 광양매화축제추진위원장이 신춘식 광양매화축제 명예감독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광양시] 2025.04.01 ojg2340@newspim.com |
신 감독은 "올해 광양매화축제는 더딘 개화로 애를 태웠지만 한층 안정되고 체계화시킨 프로그램과 운영방식으로 방문객의 만족도를 제고했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며 "광양매화축제가 열린 다압면 출신이자 지난 10여 년간 축제를 운영한 대행사의 대표로서 축제 준비에서부터 마무리까지 관계기관과 축제추진위와 머리를 맞대고 축제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에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김종호 광양매화축제추진윈원장은 "제24회 광양매화축제에서 신춘식 명예 감독이 보여준 수준 높은 기획력과 뜨거운 열정, 헌신적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참신하고 역량 있는 전문가를 선임해 안정되고 체계화된 축제 비전을 지속적으로 실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ojg234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