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뉴스핌] 이형섭 기자 = 강원 동해시 묵호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2일 노년사회화교육사업 '난타뮤지컬·시니어합창단 결과발표회'를 가졌다.
이번 결과발표회는 묵호노인종합복지관에서 올해 추진됐던 노년사회화교육사업 내 예술분야 취미여가 프로그램인 시니어합창반과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난타뮤지컬반 어르신들의 기량을 선보였다.
묵호노인종합복지관 '난타뮤지컬반' 공연.[사진=동해시청] 2024.12.13 onemoregive@newspim.com |
난타뮤지컬반은 힘차고 박진감 넘치는 연주와 함께 관객과 호흡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시니어합창단은 아름답고 감동적인 하모니와 특별공연인 플롯·첼로·피아노 3중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이번 발표회에서는 복지관의 발전과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 준 후원·공로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 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한 보청기 후원 전달식이 진행됐다.
감사패를 받은 베이커리카페클램은 지난 2023년부터 복지관에 제과를 꾸준히 후원해 복지관 어르신 분들의 영양관리를 지원했다.
아주경제 이동원 본부장은 지난 2018년 복지관 개관 이래 다양한 복지관 소식들을 언론매체에 적극적으로 홍보해 복지관이 지역사회 내 굳건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여했다.
금강보청기동해점 최은영 대표는 지난 2019년부터 청각에 불편함을 겪는 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해 보청기를 후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500만원 상당의 보청기를 복지관에 후원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