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임 60여 종 할인 판매
FMV 게임 3종 3000원 이하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인기 게임을 할인 판매하는 '블랙 스토브데이 세일' 프로모션을 22일 발표했다.
이 프로모션에서는 스토브 카카오 채널을 통해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쿠폰은 세 차례에 걸쳐 배포되며, 이번 세일에 참여하는 게임에 사용 가능하다. 행사에는 '화산의 딸'과 '러브인 로그인' 등 인기 게임 60여 종이 포함돼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333 골든딜' 이벤트도 열리며, 인기 FMV 게임 세 종을 3000원 이하에 제공한다. '과몰입금지', '모태솔로', '인투나이트' 등이 최대 8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토브] |
또한, 국내 11월 신작 추리 게임 '로코 모티브: 로이스 열차 특급 살인'과 풀애니메이션 비주얼 노벨 'SISTERS : ~여름의 마지막 날~'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패스 투 퍼지'는 6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출시 예정작 '과몰입금지2'를 찜하기 목록에 추가한 이용자에겐 게임 출시 시 사용할 수 있는 5% 쿠폰과 함께 추첨으로 5명에게 배달의 민족 상품권이 증정된다. '과몰입금지2'는 첫 번째 작품의 성공을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