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디지털 덴티스트리 기업 디오(대표이사 김종원)는 오는 23일 YESDEX 2024에서 유럽산 고품질 원재료로 제조된 정밀 인상채득용 프리미엄 친수성 인상재 'DIOSIL'을 공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디오 측은 이번 신제품 'DIOSIL'이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갖추어 개원가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자신감을 표하고 있다.
'DIOSIL'은 Heavy Body, Light Body, Bite, Putty 타입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시술 환경에 맞춘 특장점을 지녔다. 사용량이 가장 많은 Heavy Body의 경우 트레이에서 흘러내리지 않으며 탁월한 탄성으로 구강 내 탈거가 용이하고 안정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입 시 힘이 덜 들도록 설계되어 여성 위생사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실무 편의성을 높인 것이 주목할 만하다.
Light Body는 구강 내 습윤 환경에서도 미세한 부위까지 흘러 들어가 정확한 인상 채득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요변성(Thixotropy)을 갖춘 이 제품은 헤어 무스처럼 흐름성이 적으며, 에어를 부드럽게 불어주면 더욱 섬세하게 조절이 가능함이 장점이다. 또한 Bite 타입은 50초의 빠른 세팅 타임과 단단한 경도가 장점으로 더욱 효율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Putty 타입은 사용 중 손에 오일이 묻어나지 않아 편의성을 한층 더했다.
'DIOSIL'은 디오의 Snap-Set 기술이 적용되어 적절한 워킹타임과 빠른 세팅을 제공해 시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편안한 인상 채득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디오 PM팀 본부장 김홍 이사는 "DIOSIL은 유럽산 고품질 원재료로 정밀한 인상 채득이 가능하면서도 가격 경쟁력을 갖춘 탁월한 제품이다"라며 "이번 신제품이 인상 채득 과정에서 부담을 줄여주고, 우수한 보철물 제작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자료제공=디오]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