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화장품 분석 애플리케이션 '화해(HWAHAE)'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리너프(Re'nough)'가 국내 최대 화장품 분석 애플리케이션 '화해(HWAHAE)'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홈 에스테틱 브랜드 리너프 |
화해는 36만개 이상의 화장품 데이터를 보유하여 제품별로 쉽게 화장품 성분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누적 다운로드 1000만회 이상의 국내 최대 화장품 분석 애플리케이션이다.
특히, 화장품 정보 탐색부터 구매까지 한 번에 가능한 화해 쇼핑은 2030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리너프는 화해 쇼핑에 대표 상품인 '안티 세범 라하 엔자임 팩투폼' 등을 입점시키며 온라인 유통망을 확장하는 추세다.
리너프의 안티 세범 라하 엔자임 팩투폼은 환절기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인증 비건 팩투폼으로 스크럽, 효소팩, 거품 클렌저 등으로 3단 제형 변신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4세대 각질필링 성분인 라하(LHA)성분과 단백질 분해 효소인 브로멜라인이 함유되어 피부 안팎의 노폐물과 각질을 자극없이 케어한다.
리너프 이아윤 대표는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가정에서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리너프 엔자임 팩투폼을 많은 고객분들이 경험해보시길 바라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며, "이번 화해 쇼핑 입점을 통해 리너프 전제품의 성분 공개 및 사용자 리뷰를 투명하게 공개해 더욱 더 고객분들이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리너프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화해 쇼핑에 입점은 리너프의 대표 제품인 '안티 세범 라하 엔자임 팩투폼'은 화해에서 평점 5점 만점에 4.83을 기록하는 등 높은 평점을 받고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