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옴니채널 통해 제품 판매
판매채널 확대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 신규 입점하며 판매채널을 확장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씰리침대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의 옴니채널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온라인으로 선보이며, 더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채널 확대를 기념해 씰리침대는 오는 25일까지 롯데백화점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아울렛 정상상품에 대해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방수커버, 코튼 베개, 면 커버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롯데백화점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씰리침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올해 4월 국내 최초로 오픈한 직영 아울렛 매장으로, 다양한 씰리침대 제품을 한곳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팩토리형 매장이다.
이어 지난 7월 스타필드 고양점에도 직영 아울렛을 오픈하며 고객 접근성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주요 판매 제품으로는 리뉴얼된 '다이너스티 II'와 '클라리넷 III'가 있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롯데백화점몰 입점을 통해 씰리침대의 고품질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씰리침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