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동훈 기자 = 한국교통안전공단이 새로운 윤리경영 브랜드 '소신껏 떳떳하게' 로고를 공개했다.
28일 교통안전공단에 따르면 이날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동 스마트워크센터에서 열린 '윤리경영·동반성장 실천다짐 행사'에서 새 로고가 공개됐다.
권용복 한국교통안전공단 이사장이 28일 '윤리경영·동반성장 실천다짐 행사'에서 새롭게 개발한 윤리경영 브랜드 '소신껏 떳떳하게' 로고 홍보 판넬을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교통안전공단] |
이날 공개된 윤리경영 브랜드 로고는 맨 앞 글자 '소'와 '떳'을 강조했다. 사계절 푸르고 변하지 않는 소나무의 절개를 상징하는 의미를 담았다.
권용복 교통안전공단 이사장과 김보현 상임이사 등 이사회 구성원들은 이사회에 참석해 윤리경영과 함께 지역과의 상생 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다짐하고 ESG 경영 실천 의지도 표명했다.
교통안전공단은 지난 4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한 '2023년도 공공기관 동반성장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중소기업·지역과의 상생협력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을 인정받았다.
권 이사장은 "부패행위 근절과 준법경영을 통해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투명한 경영 활동으로 청렴도 높은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dong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