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KYD 디데이
산업 중기·벤처

속보

더보기

에이스침대, 김재우·조유리 부부와 가정의 달 맞이 CJ온스타일 라이브 진행

기사입력 : 2024년05월02일 09:14

최종수정 : 2024년05월02일 09:14

[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에이스침대가 2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에서 김재우·조유리 부부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 이미지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새로운 침대 구매를 알아보고 있는 고객을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평소 유쾌한 결혼 생활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재우·조유리 부부가 프리미엄 수입 가구 갤러리인 에이스에비뉴 서울점을 직접 방문해 베스트셀러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 및 유통 중인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신혼 및 싱글 라이프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이 공개된다. 먼저 'LUCE-III(HT-L등급, K사이즈)'는 템바보드 디자인과 LED 조명의 조합으로 침실을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많은 아트월 컨셉의 침대다. 최적의 각도에 기대어 쉴 수 있는 전면 헤드보드 쿠션과 USB 포트 등을 배치하여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방송에는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더하는 무광 마감의 콜롬비아 월넛 컬러 모델이 소개된다.

스마트한 공간 활용이 돋보이는 캐주얼 스타일의 'BMA1086-A'(AT등급, SS사이즈, 내츄럴오크) 침대도 선보인다. 헤드보드에 알람 시계와 책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마련돼 있다. USB포트를 탑재해 침대 위에서 전자기기를 사용하면서 업무를 보거나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인 스트레스리스의 1인용 리클라이너도 준비돼 있다. 먼저 매직(Magic)은 40년 경력의 디자인 전문가들이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한 모델이다. 이름처럼 마법과도 같은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방송에서는 시그니처 베이스 및 코퍼 컬러를 확인할 수 있다. 함께 소개되는 메이페어(Mayfair)는 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디자인을 갖춘 스테디셀러 모델이다. 클래식 베이스 및 스패로우블루 색상이 등장할 예정이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방송을 기념해 풍성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에이스침대 전 품목 즉시 할인 쿠폰이 방송 시간에 한해 지급된다. 제품 구매 시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및 SESA 차렵이불 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혜택은 물론 롯데카드 이용 고객에게 추가적인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스트레스리스의 경우 이날 소개되는 제품 구매 시 리클라이너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러그를 받을 수 있다. 방송 중 매직 시그니처 코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USB 충전 단자로 활용도를 높인 알파 테이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남다른 금슬을 자랑하는 김재우, 조유리 부부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유쾌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 자녀에게 꼭 알맞은 제품을 선택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백악관 "바이든, 새로운 대중 관세 곧 직접 발표 예정" [시드니=뉴스핌] 권지언 특파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중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를 곧 발표할 예정이라고 13일(현지시각) 제이크 설리번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이 밝혔다. 설리번 보좌관은 이날 브리핑에서 관련 질문을 받은 뒤 대통령보다 앞서 밝히지 않겠다면서 "구체적 내용은 적절한 때에, 조만간 발표될 것"이라고 답했다. 바이든 대통령과 행정부 전체가 미국 노동자 및 기업에 피해를 주는 중국의 불공정 관행, 과잉 생산 문제, 전략적인 일련의 비시장적 시장 왜곡 관행 등을 우려하고 있다는 점이 비밀은 아니라면서 "이에 저항하고 대응할 것이란 입장을 바이든 대통령이 일관되게 밝혀왔다"고 강조했다. 이날 카린 장-피에르 백악관 대변인 역시 관련 내용을 "대통령한테 직접 듣게 될 것"이라며 "우리는 노동자와 기업을 보호하겠다는 점을 매우 분명히 밝혀 왔고 현 행정부는 그 일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월스트리트저널(WJ)과 블룸버그통신 등은 바이든 대통령이 이번 주 중국산 재화에 대대적 관세 인상을 발표할 계획이며, 전기차에는 4배, 철강에는 3배 수준의 관세율 인상이 발표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AP통신은 바이든 대통령이 중국산 태양광 장비, 반도체, 주사기 등 의약용품에 대해서도 신규 관세를 부과할 예정이며, 14일 해당 내용이 발표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제이크 설리번 미국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 [사진=블룸버그] kwonjiun@newspim.com 2024-05-14 06:13
사진
'김여사 수사' 서울중앙지검장에 이창수 전주지검장 내정 [서울=뉴스핌] 신정인 기자 = '김건희 여사 명품 가방 수수 의혹'과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 금품 살포 의혹' 등을 수사하는 서울중앙지검장에 이창수(사법연수원 30기) 전주지검장이 내정됐다. 법무부는 13일 대검검사급 검사 39명에 대한 신규 보임(12명) 및 전보(27명) 인사를 단행했다. 검찰 로고 [사진=뉴스핌 DB] 이 지검장은 윤석열 대통령이 검찰총장이던 시절 대검 대변인으로 근무했다. 그는 수원지검 성남지청장으로 재직할 당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성남FC 후원금 의혹 수사를 지휘해 그를 기소했으며, 전주지검장이 된 뒤에는 문재인 전 대통령의 전 사위 서모 씨 사건 수사를 지휘했다. 김태은 중앙지검 3차장검사는 대검 공공수사부장으로, 송강 인천지검장은 법무부 검찰국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송경호 중앙지검장은 부산고검장으로 발령받았다. 서울고검장에는 임관혁 대전고검장이, 수원고검장에는 권순정 법무부 검찰국장이, 대전고검장에는 황병주 서울동부지검장이, 대구고검장에는 이진동 서울서부지검장이, 광주고검장에는 신봉수 수원지검장이 각각 내정됐다. 법무부 관계자는 "업무능력, 전문성, 리더십, 그간의 성과를 고려해 형사·공판, 반부패·공공·과학수사, 감찰, 기획, 법제 등 다양한 전담 분야의 최우수 자원을 대검검사급 검사로 신규 보임했다"며 "적재적소 인사를 통해 검찰이 본연의 업무를 더욱 신속하고 충실하게 수행할 수 있는 체제를 갖추는 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중앙지검에선 김 여사의 명품백 수수 의혹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등을 수사하고 있다. 검찰은 명품백 수수 의혹과 관련해 최근 이원석 검찰총장이 전담 수사팀 구성을 지시하면서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다. allpass@newspim.com 2024-05-13 16:09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