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22일, 모바일 퍼즐 액션 게임 '퍼즐앤드래곤'과 '하츠네 미쿠'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이달 2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마법석 10개! 슈퍼 갓 페스티벌 feat. 하츠네 미쿠' 이벤트를 통해 '하츠네 미쿠', '메구리네 루카'와 함께 '카가미네 린&렌', 'MEIKO', 'KAITO' 등 신규 콜라보 캐릭터 5종이 추가된다. 마법석 10개로 슈퍼 갓 페스티벌 에그를 1회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콜라보 캐릭터를 처음 획득 시 해당 캐릭터의 BGM 세트를 받을 수 있다.
'하츠네 미쿠'는 궁극진화가 추가돼 '스노우 미쿠 [Art by KEI]' 또는 '사쿠라 미쿠 [Art by KEI]'로 진화할 수 있다. 또한, 스페셜 던전에는 '[하츠네 미쿠] 콜로세움 스테이지'가 등장, 던전을 최초로 클리어하면 콜라보 캐릭터 5종을 각각 하나씩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던전 '칭호 [하츠네 미쿠] 챌린지'를 처음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칭호 [하츠네 미쿠]를 게임 내 메일로 받을 수 있다.
[사진=그라비티 네오싸이언] |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X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