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감각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패브릭 및 가죽 소파를 추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 'ES블랑 커버링 4인용 패브릭 소파 시즌 2'는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재배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구성을 모듈화해 활용성을 높였으며 분리 및 합체를 통해2인용 소파부터 4~5인용 소파까지 다채로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어떻게 구성하는지에 따라 라운지 소파, 베드소파 등 드라마틱한 변화가 가능하다. 모던하면서도 간결한 소파 디자인은 다른 가구들과도 조화롭게 매치 가능하며, 사이드 테이블이나 조명을 배치한다면 더욱 감각적인 거실을 꾸밀 수 있다.
'ES블랑 커버링 4인용 패브릭 소파 시즌 2'는 기능적인 면에서도 최상의 품질과 최적의 편안함을 자랑한다. 신소재 라이브 스마트 원단을 적용해 외부오염 및 침투를 막아준다. 라이브 스마트 패브릭은 발수기능이 뛰어난 고성능 섬유로 오염이 생겨도 쉽게 제거가 가능하며 수분 및 습기를 차단해준다. 또한 커버 세탁이 가능해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ES 팀버 슈렁큰 통가죽 스윙 소파'는 통가죽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소파다. 이 제품의 가장 큰 강점은 최상급 가죽이다. 일반 가죽보다 두꺼운 통가죽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쉽게 변형되지 않는 내구성을 갖췄으며 터치감 또한 부드럽다.
특히 등받이와 팔걸이가 무빙 기능을 갖추어 원하는 자세로 조절할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 옵션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 폭을 제공한다. 컴팩트한 사이즈부터 여유 있는 6인용까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어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ES 멀로 아쿠아 패브릭 무빙헤드 4인 소파'는 부드러운 색감으로 포근하고 화사한 거실 인테리어를 연출해준다. 특히 이 제품은 7단 각도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가 특징이다. 가장 편안한 각도로 고정이 가능해 소파 하나로 휴식의 질을 높일 수 있다.
또한 고급 아쿠아 패브릭 원단으로 제작되어 액체가 잘 스며들지 않는 발수기능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며 내구성이 강하다. 일반 패브릭에 비해 스크래치에도 강해 반려동물이 있어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에넥스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여왕' 협찬 기념 4월 30일까지 '아쿠아 패브릭 소파 기획전'을 통해 패브릭 소파 제품을 최대 43%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는 '2024 봄맞이 대고객 이벤트'도 진행하니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에넥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 에넥스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