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코스닥 상장사 BF랩스는 오는 27일, 자체 서비스 중인 웹3.0 기반 P2E 게임 '커버넌트 차일드'에 신규 콘텐츠 '소원의 탑'과 NFT 캐릭터 '천사장 안나'를 업데이트한다고 26일 밝혔다.
'소원의 탑'은 캐릭터가 탑에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는 컨셉으로, 기존 악마 이미지의 캐릭터 안나가 자신의 과거를 바꾸는 소원을 빌면서 '천사장 안나'라는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다.
이 콘텐츠는 일일 5회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각 층을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재화 '달의 파편'으로 이벤트 상점에서 신규 S등급 캐릭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추가 입장을 원하는 경우 게임 내 재화인 루비를 사용해 추가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NFT 캐릭터 '천사장 안나'를 포메이션에 지정해 함께 전투할 수 있어 유저들이 캐릭터 스킬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BF랩스] |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켓플레이스에서 선판매되던 5종 캐릭터 픽업이 게임 내에서 오픈된다. 총 5빙고 완성 시 선착순으로 보상을 지급하는 빙고 콘텐츠도 골드 보상으로 변경되어 재오픈된다. 최근 업데이트된 콜로세움 PvP 콘텐츠 보상도 재조정되어 새로운 시즌이 시작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커버넌트 차일드 공식 디스코드 및 미디엄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