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 "대전 꼭 이기십시오! 대전 화이팅!"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22일 오전 출근시간대 대전을 깜짝 방문하며 이상민 유성을 후보의 승리를 응원했다.
전날 대구를 방문한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이날 오전 출근시간 대 대전을 거쳐 충남 보령으로 이동하다, 선거 유세 중이던 이상민 후보가 있는 북대전IC 인근을 찾았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22일 오전 출근시간대 대전을 깜짝 방문하며 이상민 유성을 후보의 승리를 응원했다. [사진=이상민 후보 캠프] 2024.03.22 gyun507@newspim.com |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이날 깜짝 방문은 급작스레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다.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이상민 후보가 유세 중이던 도로 건너편에서 이 후보와 대전 국민의힘 후보들을 승리를 응원했다.
다만 교통 사정으로 이상민 후보와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직접적인 만남은 성사되지 못했다. 한 비대위원장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고 충남 보령으로 이동했다.
앞서 이상민 후보는 입당 직후 <뉴스핌>에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정치 아젠다' 공통점을 찾았다"는 등 한동훈 비대위원장에 대한 신뢰를 드러낸 바 있다. 또 한동훈 비대위원장도 지역 중진 의원인 이상민 후보에 대한 지지를 아끼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6선에 도전 하는 국민의힘 대전 유성을 이상민 후보가 본격적인 거리유세를 시작하고 지지층 결집에 나서고 있다.
지난 21일 대전 유성구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 등록을 마친 이상민 후보는 이날 오전부터 지지자들과 함께 거리 유세를 진행를 진행 중이다.
gyun5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