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 앱에서 올 한해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카테고리 상품, 최대 65% 할인
기획전 둘째 날인 오는 27일 연말결산 특집 라이브 진행…풍성한 경품 증정 예정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 운영사 RXC(대표 유한익)가 '연말결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연말결산 기획전은 최근 진행한 40여차례 라이브 프로모션에서 모두 억대 매출을 달성하는 등 프리즘에 대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부터 1월 2일까지 진행되는 연말결산 기획적은 특급호텔, 해외여행, 테크기기, 캠핑 등 올 한해 프리즘 앱 내에서 가장 사랑받은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엠버퓨어힐 호텔 앤 리조트 △JW 메리어트 동대문 △푸꾸옥 자유여행 △나트랑 자유여행 △달랏 자유여행 △소니 △B&W △포칼 △스탠리 △힐레베르그 △유니프레임 등 총 12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65% 할인해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카테고리 별로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연말결산 특집 라이브 방송에서는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힐레베르그 알락 3 텐트', '스탠리 클래식 진공 캠프머그', '소니 WH-CH720/W 화이트' 등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경험과 가치를 큐레이션하는 프리즘의 지속적인 행보는 차별적인 경험에 집중하는 소비자 또는 브랜드 모두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캠핑과 영화감상이라는 취향을 연결한 '힐레베르그'와 'LG시네빔'의 컬래버레이션, 양자택일의 대상이었던 자유여행과 휴양을 한 곳에 담아낸 해외 자유여행 상품 등이 대표적이다.
한편 프리즘은 일반적인 커머스 대비 고감도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를 동반한 큐레이션 강점을 기반으로 하이엔드 브랜드들의 선택을 이끌어내고 있다. 그동안 프로모션을 전혀 진행하지 않았던 '아난티 앳 부산', '핀크스 포도호텔', '세이지우드 홍천'을 비롯해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파크하얏트 부산', 'JW 메리어트 제주' 등 협업에 있어 보수적인 최정상급 호텔들과의 프로모션을 잇따라 성공시키며 주목을 받았다.
또한 하이엔드 호텔들과의 성공적인 협업이 알려지면서 '카세로지', '코랄로 바이 조선 양양', '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 등과 같은 신생 특급호텔로부터 꾸준히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강력한 팬덤을 보유한 권오상·이승윤·옥승철 등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으며, 루이스폴센·낫싱·크래시배기지 등 힙하면서도 유니크한 브랜드를 프리즘만의 방식으로 큐레이션하는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프리즘 유한익 대표는 "올한해 프리즘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차별화된 경험과 어도러블(adorable)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션하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의 행보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