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18일,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6성 전설 룬부터 전설의 소환서까지 다채로운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고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하며 연말 시즌을 재미있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먼저, 다음달 7일까지 '황금 크리스마스 장식 모으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며 황금 크리스마스 장식을 모으면 마나석, 에너지 등 데일리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신비의 소환서, 6성 전설 룬 등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또한 장식의 누적 획득 수에 따라 데빌몬, 빛과 어둠의 소환서, 전설의 소환서까지 받을 수 있다.
[사진=컴투스] |
미션을 수행하고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도 다음달 28일까지 열린다. 이벤트는 게임에서 룬, 아티팩트, 연마석 등을 획득할 때마다 해당 보상의 등급에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를 모으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모은 포인트를 사용하면 룬 종류, 번호, 주옵션, 부옵션을 선택 및 변경하기를 통해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최대 4개까지 얻을 수 있으며, 영웅 등급 이상의 연마석과 보석도 각각 최대 5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또한 매일 포인트 미션을 달성하면 마나석과 에너지 등을 지급하고, 누적 달성 횟수에 따라 빛과 어둠의 소환서, 연성석 등을 보너스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연말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