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옵티멈존PC카페(이하 오즈PC카페)와 손잡고 협력 마케팅 활동을 추진한다고 1일 밝혔다.
몬스터 에너지는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e스포츠를 비롯해 익스트림 스포츠, 뮤직 페스티벌, 레이싱 등을 통해 강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에 힘쓰고 있다.
이번 몬스터 에너지와 오즈PC카페와의 마케팅 협업은 소비자에게 최상의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기획됐다. 몬스터 에너지는 특유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게임 시 즐길 수 있도록 게이머와의 접점 확대를 목표로 두고 있다. 오즈PC카페는 방문객 니즈에 맞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먼저, 몬스터 에너지의 음료는 오즈PC카페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순살 치킨과 짬뽕 라면과의 콤보 메뉴로 12월 한정 선보이게 된다. OZ 이벤트 탭을 통해 순살 치킨과 몬스터 에너지, 짬뽕 라면과 몬스터 에너지 주문이 전국 11개 지점에서 가능하며, 이 외에도 톡 쏘는 탄산에 몬스터 에너지의 향이 더해진 에이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몬스터 에너지 관계자는 "몬스터 에너지가 지금까지 전개해 온 다양한 e스포츠 마케팅 활동과는 조금은 다른 시도"라며, "몬스터 에너지를 게임하는 동안 즐기는 음료로 포지셔닝을 확장하는 기회로 브랜드 이미지가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몬스터 에너지는 국내 판매 1위 에너지 드링크로 에너지 드링크 특유의 맛을 즐기는 팬을 위해 총7종류의 다양한 맛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