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DGB대구은행은 개인형 IRP(개인형 퇴직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세액공제 한도금액(900만원)을 납입한 고객 중 로봇 청소기를 추첨 증정하는 '개인형 IRP – 절세왕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세액공제를 통한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진행되며, 신규 고객을 위한 선착순 이벤트도 동시 실시된다.
'절세왕 찾기' 이벤트는 개인형 IRP계좌로 올해 1월부터 24년1월31일까지 세액공제 한도금액(900만원)을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추첨을 통해 로보락 로봇청소기 S8 PLUS 2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비대면채널을 통해 개인형 IRP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선착순 이벤트도 동시 실시된다. 신규가입 고객 500명 선착순으로 메가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펀드 신규 운용 고객에게는 GS25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할 예정으로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iM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해원 퇴직연금사업 담당 본부장은 "은퇴 후 든든한 노후준비를 할 수 있으며 연말정산 세액공제 등의 혜택도 챙길 수 있는 개인형 IRP고객을 위한 본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DGB대구은행은 2021년부터 비대면채널을 통해 개인형 IRP에 가입할 경우 운용관리수수료와 자산관리 수수료를 전액 면제하는 등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한 서비스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는 뜻을 밝혔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