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홍보영 기자=NH농협은행은 지난 28일 경기 파주시 소재 MDS코리아를 방문하여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브랜드 디자인 지원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28일 경기 파주시 소재 MDS코리아에서 열린 브랜드 디자인 지원 현판식 행사에서 이석용 농협은행장(왼쪽 두번째), 문동준 MDS코리아 대표이사(가운데) 및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
MDS코리아는 다양한 간편 가정식을 냉장, 냉동 및 상온 방식으로 제공하는 종합 식품 전문기업이다. 국내 최초 탕, 샐러드에 HACCP 인증을 획득하는 등 안전한 제품 생산을 통해 웰빙 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이다.
이번 디자인 지원은 MDS코리아 브랜드 상품 중 하나인 쉐프엠(Chef M)의 심벌 로고 및 포장 디자인 등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고, 추후 실적용 시 디자인 활용 컨설팅도 지원할 예정이다.
MDS코리아 문동준 대표이사는 "농협은행에서 기업이 필요한 부분을 먼저 찾아내 적극적으로 지원해주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석용 은행장은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우수 중소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검토하여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byho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