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DGB대구은행은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및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 특화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 이용 고객 대상 경품 추첨, 해외이용 수수료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여름 휴가 및 방학 시즌, 포스트 코로나에 따른 여행 수요 급증 추세에 맞춰 출시된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는 마일리지 적립에 집중한 '기본형 -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 Silver' 와 마일리지 적립에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까지 제공하는 '고급형 -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 Gold' 2종이다.
DGB대구은행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국내 가맹점 1000원 이용당 1마일리지, 해외 가맹점 1000원 이용당 최대 2마일리지를 적립하는 시장 최고 수준의 강력한 마일리지 적립 및 전세계를 아우르는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 캐리어를 모티브로 형상화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 이후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런 고객 호응에 보답하고자 상품 자체 혜택과 시너지가 날 수 있는 해외여행 및 해외이용 관련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올해 12월25일까지 두 달 동안 실시되는 본 이벤트는 경품 추첨 이벤트와 해외이용수수료 캐시백 이벤트 두 가지가 동시에 진행된다.
'와르르♥ 쏟아지는 대고객 경품 추첨 이벤트'는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로 이벤트기간 중 10만원 이상 이용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어디든 갈 수 있는 여행상품권, 리모와 기내용 캐리어, LG 스탠바이미Go, iPad 10세대, 백화점 상품권, 네이버페이 쿠폰을 총 626명에게 제공한다.
'다 ~ 돌려드리는 해외이용수수료 캐시백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해외 이용 시 발생하는 해외이용수수료(1.25%)에 대해 캐시백(최대 2만5000원)을 제공하며, 2024년 2월 이후 처음 도래하는 고객별 결제일에 청구할인 적용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 및 해외이용금액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 뿐만 아니라 해외 여행 및 해외이용 관련 종합적으로 의미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는 실질적인 마케팅으로 폭 넓은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DGB대구은행 영업점과 IM뱅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