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나들목 인근 하행선...10km 극심한 정체 중
[청주=뉴스핌] 오영균 기자 = 경부고속도로 청주나들목 인근 부산방향에서 고속버스와 화물차 등 관련 8중 추돌 사고가 났다. 숭용차 운전자, 버스 탑승자 등 5명이 병원으로 옮겨졌다.
16일 오전 10시 30분쯤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 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청주나들목 인근에서 고속버스, 승용차, 화물차, SUV 관련 8중 추돌 사고가 발생했다.
[청주=뉴스핌] 오영균 기자 = 16일 오전 10시 30분쯤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 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청주나들목 인근에서 고속버스, 승용차, 화물차, SUV 관련 8중 추돌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송영훈 독자 제공] 2023.09.16 gyun507@newspim.com |
정체구간에서 승용차가 앞차량을 추돌하고 버스 전용차로로 갑자기 진입하자 곧바로 달려오던 고속버스가 충돌하면서 화물차 등이 연쇄 추돌했다.
이 사고로 승용차 운전자와 버스승객 등 5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승용차 운전자의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청주=뉴스핌] 오영균 기자 = 이날 사고는 정체구간에서 승용차가 앞차량을 추돌하고 버스 전용차로로 갑자기 진입하자 곧바로 달려오던 고속버스가 충돌하면서 화물차 등이 연쇄 추돌했다. [사진=송영훈 독자 제공] 2023.09.16 gyun507@newspim.com |
경부고속도로 청주나들목 인근을 중심으로 하행선 고속도로가 10km 가량 극심한 정체가 빚어지고 있다. 경찰은 사고현장을 수습하고, 현재 교통상황을 정리하고 있다.
gyun5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