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건축·경영지원 등 9개 분야...24일까지 신청접수
[서울=뉴스핌] 이동훈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이 2024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 채용은 ▲플랜트 ▲건축 ▲자산 ▲스마트기술 ▲재경 ▲경영지원 ▲구매 ▲전략 ▲안전품질 등 9개 분야에서 34개 직무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모집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다.
서류전형-역량검사전형-1차 면접-2차 면접의 절차를 거쳐 2024년 1월에 최종 입사한다.
[자료=현대엔지니어링] |
전형에서는 인재상에 부합한 인원 선발을 위해 기초역량, 태도역량, 기술역량과 직무 및 산업관심도를 중점으로 평가하며, 전체 전형은 블라인드 전형으로 진행한다. 이전 단계의 점수를 고려하지 않는 '제로 베이스'도 적용해 공정한 채용이 진행될 수 있도록 했다.
지원 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예정)자로서 2024년 1월 입사가 가능하고, 모집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 취득한 TOEIC, TOEIC Speaking, OPIc 등 공인영어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외국인 지원자의 경우 한국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로서 한국어능력시험 TOPIK Level 5 이상을 보유해야 하며, 한국 취업에 필요한 비자 취득에 문제가 없어야 한다.
현대엔지니어링 채용 담당자는 "작년에 이어 100명이 넘는 대규모 채용을 계획하고 있다"며 "공평하고 공정한 채용 절차 속에서 신입사원을 선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leed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