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앳홈(대표 양정호)은 자사 로봇청소기 클리엔T24가 오늘의집의 연중 최대 할인 축제인 '오시즌위크'에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오시즌위크는 오늘의집에서 연중 2회만 진행하는 가장 규모가 큰 할인 행사로 오는 27일까지 열린다.
앳홈은 이번 행사에서 클리엔T24를 정가의 56%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는 것은 물론, 전 구매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자사 프리미엄 침향환 브랜드 '신의침향'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늘의집에서 제공하는 자체 할인쿠폰 등 모든 혜택을 적용할 경우 최대 60%까지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약 10만원 상당의 6개월 소모품 키트도 제공한다.
'클리엔T24'는 앳홈의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클리엔의 2023년 신제품으로 자체 전해살균수시스템 탑재로 유해균을 99.9% 제거한 살균수로 물걸레 청소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실제 코로나19 이후 높아진 살균에 대한 소비자 니즈 등과 부합하며 올 1분기 대비 2분기 판매량이 약 30% 증가하는 등 '살균 로봇청소기'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로봇청소기로는 드물게 무상 A/S 2년을 보장하며 국내 최초로 구매자 신청 시 전문 기사가 직접 배송, 설치 및 앱 설정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등 업계의 고객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 또, 온라인몰에서의 성과를 토대로 올 4월에는 더현대서울과 현대백화점 판 교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기도 했으며, 6월에는 렌털서비스도 론칭했다.
앳홈은 "클리엔T24는 단순히 청소 시간을 줄여주는 것만이 아닌 살균수 청소를 통해 가족의 건강까지 지켜주는 위생 청소 가전으로 기능뿐만 아니라 고품격 패키지 구성으로 입소문을 타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특히 화이트 컬러가 곧 완판을 앞두고 있어 클리엔T24 구매를 고려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좋은 혜택과 함께 꼭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