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이루다는 오는 8월 20일 대한피부항노화학회 여름 학술대회(Summer Workshop)에 참가해 글로벌 색소케어 No.1 브랜드로써 모멘텀을 강화하는 세가지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에서 진행되는 13회 하계학술대회는 '피부과 의사의 차별화된 항노화치료의 기초이론과 기술 총망라' 라는 주제로 이루어지며, 다양한 시술과 사용 방법을 소개한다.
이루다는 VSLS 기술로 흑자치료가 가능한 신개념 레이저의료기기 리팟과 532, 1064nm 파장대 Q-swtiched Nd:YAG 레이저로 색소치료에 특화된 큐라스 하이브리드, 유지인대를 강화해 피부의 유지력을 높이는 새로운 리프팅 방식의 엔코어 3D(트리코어 리프팅)를 소개하고 시술과 사용방법을 비롯해 시술 효과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할 계획이다.
대한피부항노화학회는 피부과 전문의들로 구성된 의학 학술단체로 2006년부터 매년 2~3회 정기적으로 학술대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신 의학지식을 교류하고 피부항노화시술 관련 연구와 학술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루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피부과 전문의들과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색소케어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