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동훈 기자 = 수서발 고속열차(SRT) 운행사 에스알(SR)이 내달 1일부터 운행하는 경전·동해·전라선 노선 확대를 기념한 사전 예매 이벤트를 개최한다.
14일 에스알(SR)에 따르면 SRT 경전·동해·전라선 운행 노선 확대를 기념해 SRT 운임할인권을 추첨해 증정하는 'SRT 3개노선·14개역 사전예매 이벤트'가 열린다.
국민철도 에스알(SR)은 9월 1일부터 SRT 경전·동해·전라선 운행 노선 확대를 기념하기 위해 SRT 운임할인권을 받을 수 있는 'SRT 3개노선·14개역 사전예매 이벤트'를 연다. [사진=에스알] |
SR회원에 가입한 고객은 오는 31일까지 SRT 경전선(수서~진주), 동해선(수서~포항), 전라선(수서~여수EXPO) 3개 노선에 새로 정차하는 14개역 출도착 승차권 예매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SRT의 운임을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는 운임할인권 100매를 포함해 총 3140매가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SRT 운행 확대·사전예매 이벤트의 자세한 관련 사항은 SRT홈페이지와 SRT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SRT가 더 넓은 지역, 더 많은 국민에 나아가도록 공공서비스 확대와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dong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