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핀은 웹3 게임사 마그마바이트(MagmaByte)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실시간 배틀 웹3 게임 '갤럭시 커맨더스(Galaxy Commanders)'를 온보딩한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갤럭시 커맨더스 내 기축 통화의 디파이(DeFi, 탈중앙 금융) 상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마그마바이트는 넥슨, 엔씨소프트, 스마일게이트, EA 등 글로벌 게임기업 출신의 15~20년 이상 게임 전문가로 구성된 웹3 게임사다. 핵심 멤버들은 메이플스토리 모바일 시리즈, 아이러브커피, 로스트아크 등 본인들이 담당했던 글로벌 히트 게임들의 노하우를 살려 실시간 배틀 웹3 게임 '갤럭시 커맨더스'를 개발 중이다.
네오핀은 웹3 게임사 마그마바이트(MagmaByte)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실시간 배틀 웹3 게임 '갤럭시 커맨더스(Galaxy Commanders)'를 온보딩한다. [사진=네오핀] |
갤럭시 커맨더스는 전함을 수집하고 자신만의 맞춤 함대를 구축해 다양한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PvP 게임이다. 우주를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사실적인 3D 게임 그래픽의 몰입형 함대 전투를 즐길 수 있고, 상대 함대의 상성과 전술에 대응하는 유닛과 스킬을 사용해 실시간으로 전략 플레이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김용기 네오핀 대표는 "국내외 우수한 웹3 게임사들에 투자 및 파트너십을 단행하며 네오핀 생태계의 핵심 콘텐츠인 웹3 게임을 공격적으로 확보해 나가고 있다"며, "올해 하반기와 내년 상반기 중으로 네오핀에 온보딩되는 웹3 게임들이 본격적으로 출시되는 만큼, 게임의 글로벌 흥행을 다각도로 지원해 네오핀 생태계를 전 세계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