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이글벳은 반려동물 친화적인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는 레스케이프(L'Escape)와 협업 프로모션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글벳은 지난 3월부터 신세계 그룹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첫 번째 부티크 호텔인 레스케이프 내 펫 객실과 협업해 프리미엄 강아지 사료 브랜드 '고 네이티브(GO NATIVE)' 샘플팩을 어메니티로 제공하고 있다. 샘플팩은 연어, 청어, 치킨, 오리 각 100g씩 내입된 400g 패키지로 구성돼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고 네이티브는 아일랜드 코놀리즈 레드밀스(Connolly's Red Mills)의 자체 사료 브랜드로, 100여 년간 축적된 동물 사료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고품질 사료다. 100% 아일랜드산 청정 원재료를 사용했으며,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곡물 및 글루텐 성분은 제외하고 닭, 오리, 연어 등 단일 단백질이 70% 이상 함유된 것이 큰 특징이다.
이글벳 관계자는 "고 네이티브와 구니스의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를 더욱 향상시키고자 펫 객실을 운영하고 있는 레스케이프와의 협업을 결정했다"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호텔 이용객들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협업 프로모션을 적극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 네이티브는 하루웰, 핏펫, 개밥왕, 멍멍몰 등 9개의 온라인 전문몰과 전국 오프라인 반려동물 매장 100여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글벳 로고. 사진=이글벳] |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