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위·환경위 의원들, 자료수집·문제점 등 파악
양촌골프장·양곡체육센터 등 6개소 시설물 점검
[김포=뉴스핌] 최환금 기자 = 김포시의회 의원들이 제225회 정례회 행감과 관련해 직접 현장방문 및 점검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김포시의회 제공] 2023.06.15 atbodo@newspim.com |
[김포=뉴스핌] 최환금 기자 = 김포시의회는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행감)'와 관련된 주요 사업장과 시설을 의원들이 직접 방문해 현장 확인 및 점검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 활동은 제225회 정례회 기간 중 7일~14일 실시된 행감 관련 자료를 수집하고 현장의 문제점과 애로사항 등을 파악하기 위해 진행됐다.
행정복지위원회(행정위) 위원들은 양촌파크골프장 외 2개소 현장을 찾았으며, 도시환경위원회(환경위) 위원들은 양곡 복합형 생활체육센터 외 2개소 현장을 찾아 각각 사업추진의 적정성과 추진 결과 등을 살펴봤다.
현장에서 상임위원들은 주차 공간 등 편의시설 확보, 시설물 하자 검사 이행 철저 등을 점검하며 담당 부서에 시설물 이용 시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세심한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의원들은 이번 현장 확인으로 나타난 문제점의 개선방안 및 사업의 발전방안을 모색해 향후 의정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다.
한편 김포시의회는 회기 마지막 날인 23일에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심의안건을 최종 의결하고 2023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를 채택하며 제225회 정례회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