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DGB대구은행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이용금액 0.2%를 할인해주는 'Z체크카드'를 비대면 신규 발급받을 경우, 커피 기프티콘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조건 없이 쓸 때마다 할인되는 DGB Z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0.2%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횟수 및 할인 한도 제한 조건 또한 없다. 전월 실적과 할인 한도는 없으면서(Zero), 심플한 디지털 Z세대에 걸맞는 단순 명료한 할인 카드라는 의미를 담아 상품명을 Z라고 정한 상품이다.
![]() |
오는 7월31일까지 진행되는 '발급만 하세요. 메가커피 2잔 무조건 드려요' 이벤트는 iM뱅크 앱과 모바일 웹에서 Z체크카드(후불교통) 또는 Z체크카드(비교통) 중 한가지를 발급 받은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고객 전원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을 100% 지급하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명에게 추가로 결제 지원금 100만원을 추첨해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발급받은 Z체크카드로 카카오페이 또는 네이버페이에서 8월31일까지 건당 2만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을 두 달 후 결제일에 주결제계좌로 캐시백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심플한 혜택과 감각 있는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끈 Z체크카드를 다양한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카드 발급으로 고객 편의성을 제고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을 가진 다양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와 iM뱅크 및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