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DGB대구은행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이용금액 0.2%를 할인해주는 'Z체크카드'를 비대면 신규 발급받을 경우, 커피 기프티콘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조건 없이 쓸 때마다 할인되는 DGB Z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0.2%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횟수 및 할인 한도 제한 조건 또한 없다. 전월 실적과 할인 한도는 없으면서(Zero), 심플한 디지털 Z세대에 걸맞는 단순 명료한 할인 카드라는 의미를 담아 상품명을 Z라고 정한 상품이다.
오는 7월31일까지 진행되는 '발급만 하세요. 메가커피 2잔 무조건 드려요' 이벤트는 iM뱅크 앱과 모바일 웹에서 Z체크카드(후불교통) 또는 Z체크카드(비교통) 중 한가지를 발급 받은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고객 전원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을 100% 지급하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명에게 추가로 결제 지원금 100만원을 추첨해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발급받은 Z체크카드로 카카오페이 또는 네이버페이에서 8월31일까지 건당 2만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을 두 달 후 결제일에 주결제계좌로 캐시백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심플한 혜택과 감각 있는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끈 Z체크카드를 다양한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카드 발급으로 고객 편의성을 제고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을 가진 다양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와 iM뱅크 및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