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예년보다 일찍 시작된 무더위에 가보건강침대는 시원한 '쿨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상반기 인기상품전과 쿨썸머 대표상품 초특가전을 진행 중이며, 전 구매고객 대상 특별 사은품과 가격대별 써큘레이터 및 독일메쉬 매트를 추가 증정한다.
![]() |
시원한 사계절용 온들매트리스 엠플러스의 인기에 힘업어 최근 출시한 푹신한 영양칠보석 세라믹 침대와 소파는 딱딱하다는 편견을 깬 편안한 온열감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에 맞는 모던디자인 라인 출시로 다양한 모델을 제시했다.
또한,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이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을 기리는 의미로서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희생과 애국정신을 되새기기 위한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봉사한 국가유공자와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로 6월 2일부터 6월 25일까지 '국가유공자증'을 소지 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 제품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가보건강침대는 사계절 사용할 수 있는 침실 필수품으로서 무더운 여름철에는 시원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고, 장마철에는 전원을 넣어 눅눅한 침실 환경을 개선해주고, 원적외선의 효과로 건강지키미의 역할도 가능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을 겨울이 온열침대의 구매적기라는 부분은 이제 바뀌었다. 이제부터는 사계절 용품으로서 더운 이 시기에 진행하는 할인 판매와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지는 6월이 득템할 수 있는 지금이 적기다"라고 덧붙였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