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녹용, 전홍삼 등 활력 제품군 최대 60% 할인 제공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브랜드 뉴오리진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프로모션 기획전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유한건강생활] |
이번 기획전은 뉴오리진의 프리미엄 제품 라인인 ▲천수단 ▲전홍삼스틱 마일드와 ▲전녹용홍삼스틱 ▲수신비책과 ▲키즈 제품군을 최대 60%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할인 외에도 녹용과 홍삼 제품군을 8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홍삼스틱 마일드 3일 체험분을 제공한다. 키즈 제품은 구입만 해도 교정 젓가락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천수단'은 뉴질랜드 전용농장에서 자란 사슴에게서만 얻은 녹용을 사용한다. 녹용의 전체를 어떤 부형제도 없이 동결건조해 영양을 모두 담았으며, 비무장지대 외곽 전용농장의 6년산 홍삼과 복분자, 구기자 등 양기를 북돋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오자를 담아 환절기 활력 보강에 제격이다.
'수신비책'은 면역, 피로개선, 기억력, 항산화, 간 건강 등 6가지 핵심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녹용·홍삼에 인도와 히말라야 야생고원에서 얻은 밀크씨슬을 잔류 용매 없이 원물만을 추출하여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했다.
'전홍삼 스틱'과 '전홍삼 프리미엄' 제품은 국내 최초로 인삼 전체를 활용해 유한건강생활만의 더블울트라(초고압&초음파) 공법으로 유해균을 제거하고 사포닌 함량을 높인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항산화에 효과를 보인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이번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