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말본 도산 플래그십 매장 및 카카오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어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동아제약은 오쏘몰이 미국 골프웨어 브랜드 '말본골프'와 협업해 레디백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레디백에는 오쏘몰의 시그니처 블루 컬러를 반영했으며, 오쏘몰 이뮨 7일분과 말본 골프의 시그니처 캐릭터(버킷 햇)을 담은 골프공 4구, 볼마커 4종, 골프 네임택, 스티커가 포함된다. 레디백 내부의 프레임은 자유롭게 탈착이 가능해 필드에서 필요한 용품을 담을 수 있는 가방으로 사용 가능하다.
[사진=동아제약] |
레디백은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영등포점에서, 다음달 5일부터 17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레디백은 이날부터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Dmall),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만날 수 있다. 이후 말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및 말본 공식온라인 몰에서도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쏘몰 브랜드 담당자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스타일부터 퍼포먼스까지 이상적인 라운딩을 실현할 수 있는 오쏘몰&말본 골프 레디백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오쏘몰 이뮨은 지난 2020년 국내에 공식 런칭된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미량영양소 연구를 기반으로 한 균형 잡힌 영양 배합으로 뛰어난 효능감을 자랑해 명품 비타민으로 자리잡았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