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9, 융합비즈니스데이 3월 15일 개최
비해타일랜드 4월 설립, 태국 유통망 확보
[서울=뉴스핌] 정태선 기자 = 기업 CEO를 위한 전문 플랫폼 'CP9'은 3월 15일 워커힐호텔 아트홀에서 '제9회 융합비즈니스데이'를 개최한다.
CP9을 운영하는 김형일 대표는 "CP9 회원사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유통기업 비해(飛海)와 함께 태국에 진출하고자 하는 식품(떡볶이 등), 뷰티(색조화장품 등), 기타 유통기업을 대상으로 태국 수출입 매칭 설명회와 실무 미팅을 주선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cp9 제공] |
비해(飛海)는 글로벌 유통기업으로 오는 4월 태국 현지 자회사 '비해(飛海) 타일랜드(Thailand)'를 설립한다.
이번 행사에서 비해는 태국 현지 1위 유통기업을 비롯해 다양한 태국 유통사와 연계한 수출길을 함께 모색하고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아울러 태국의 다양한 제품을 수입하는 방법도 안내한다.
비해 관계자는 "이번 미팅은 태국 현지 1위 유통기업 뿐 만 아니라 다양한 태국 유통사에 식품, 뷰티, 기타 부문 제품을 납품하고 수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만남의 장(場)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CEO 전문 플랫폼 CP9을 운영하는 김형일 대표는 "제9회 융합비즈니스데이는 갈수록 어려워지는 기업 환경 속에서 굴지 태국 유통기업들과 손잡고 태국 수출·입으로 경쟁력을 갖추려는 기업에게는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행사 참가신청은 CEO 전용 플랫폼 'CP9'을 다운받아 회원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프리미엄회원 중 선착순 100명 마감이다.
windy@newspim.com